최근 광고 계약과 관련된 법정 분쟁 논란이 있는 영탁님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활동을 지속해나가는 것을 보면 잘못이 없이 떳떳하다는 것 일까요?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영탁님이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2월 10일 발매한다고 합니다.
이에 관련해 영탁님의 소속사인 밀라그로는 2월 7일 SNS를 통해서 공식 티징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평소 장난스럽고 유쾌한 분위기는 보이지 않으며 성숙한 분위기와 남자다움을 보여주어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습니다.
최근 영탁님은 채널A에서 방영중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의 이목을 주목시켰습니다. 신랑수업에는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탁님의 신곡인 '전복 먹으러 갈래'는 신랑수업을 통해서 선공개된 곡으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됐는데 사랑을 받게 되서 싱글을 내기로 했다"고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 소식에 대해서 은근슬쩍 전달한 적이 있습니다.
영탁님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면서 좋은 신랑,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써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합니다.
댓글